날아라 슛돌이를 기억하시나요? 축구선수 이강인이 출연한 프로그램이어서 지금까지 회자가 되곤 하지만 정작 당시 유명했던 출연자는 따로 있었습니다.
바로 지승준인데요 지승준은 날아라 슛돌이 1기에서 골키퍼와 주장을 맡았고 어리긴 하지만 귀엽고 잘생긴 외모로 ‘리틀 강동원’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1999년생이니 저 아기 같은 아이가 벌써 성인이 되었습니다.
계속되는 관심에 고통을 호소하기도 했었는데요.
그러던 얼마 전에는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서 배우 류승수 씨의 아내 윤혜원 씨가 지승준군의 이모라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2005년 프로그램인 날아라 슛돌이의 감독이 아직도 활발하게 활동 중인 가수 김종국과 전진이었어서 시간이 흐른 게 실감이 잘 나진 않지만 지승준 군도 벌써 성인이 되었습니다.
2019년 현재 한국 나이로 21살이 된 지승준 군은 어디서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날아라 슛돌이 지승준 최근 근황을 알아보았습니다.
날아라 슛돌이 지승준 근황 입니다.
사실 지승준군의 근황은 ‘지승준 엄마’로 알려진 윤효정 씨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위 사진은 2018년 11월 사진인데 역시 대박 쇼핑몰 사장님이었던 엄마의 피를 물려받아 화려한 패션감각을 뽐냅니다.
지승준 군은 한국에서 초등학교 졸업 직후 2012년에 캐나다로 유학을 떠났고 2017년 가을에는 대학에 입학하여 현재 대학교 기숙사에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그동안 날아라 슛돌이 시절 개설된 지승준 군의 팬카페 ‘쭌스토리’와 지승준군 어머니 윤효정 씨의 sns를 통해 간간히 근황을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2017년 지승준 팬카페 ‘쭌스토리’는 개설된 지 12년 만에 문을 닫았는데요 그 이유는 엄마 윤효정씨가 직접 운영하던 카페였던 지라 이제 성인이 된 아들을 사진을 계속 올릴 수는 없다는 이유였습니다.
아무것도 아닌 아들을 아직까지 사랑해주고 기억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더했고 그 후 뜸하기는 하지만 윤효정 씨의 인스타그램에서만 지승준 군의 간간히 확인할 수 있게 됐습니다.
위 사진은 2018년 10월의 지승준 군입니다.
한 예능프로그램에서는 지승준군의 대학교 기숙사에 들어가기 전 캐나다에서 풀장이 딸린 대저택에서 생활하고 있다는 근황도 전한 적이 있는데요.
그렇다면 엄청난 부를 축적하고 있다는 소린데 지승준군의 부모님과 가족들은 어떤 사람들 일까요?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
위 사진은 2018년 9월의 지승준 군입니다.
날아라 슛돌이 지승준 이모 엄마 윤혜원 윤효정 스타일스토리 입니다.
검색창에 지승준을 치면 아직까지 지승준 이모, 지승준 엄마, 지승준 아빠, 지승준 할아버지, 지승준 집안, 지승준 류승수 등 가족과 관련된 연관 검색어가 뜰 만큼 지승준군의 가족에 대한 관심이 상당합니다.
얼마나 대단한 가족이길래 아직까지 관심들이 많을까요?
이전에 말씀 드렸듯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에 배우 류승수씨가 아내 윤혜원씨와 함께 출연하였는데 윤혜원씨가 전에 운영하던 대박 쇼핑몰에 대해 언급하는 장면이 있었습니다.
네티즌들이 알아본 결과 그 쇼핑몰은 ‘스타일스토리’라는 쇼핑몰이었고 윤효정씨 윤혜원씨 자매가 함께 운영하던 쇼핑몰이었습니다.
동생 윤혜원씨는 공동대표와 모델을 맡았고 운영은 주로 언니인 윤효정씨가 맡았다고 합니다.
지금은 쇼핑몰 사업을 접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날아라 슛돌이 지승준 근황 이모 엄마 류승수 윤혜원 윤효정 스타일스토리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