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이의 잡지식

버드리 남편 나이 본명 가족 카페 공연 일정 아카데미 수입? 품바 버드리를 알아보자!(+품바 버드리 공연 동영상)

 

품바 버드리를 아시나요? 버드리는 최근 유튜브나 인터넷에서 품바계의 여왕으로 떠오른 인물입니다.

 

그야말로 50대 중년분들의 아이돌이라고 불리고 있는데요 그 유명세에 비하여 공연 남편 나이 본명 가족 카페 공연 일정 아카데미 수입 등등 버드리님의 정보는 쉽게 찾을 수가 없어 제가 한꺼번에 찾아 모아보았습니다.

 

 

품바공연을 좋아하시나요? 품바란 시장이나 장터 등 을 돌아다니면서 각설이 분장을 하고 재주를 보여주며 동냥하던 문화가 지금까지 남아 공연으로 발전하여 지역축제나 장터 시장에서 각설이 분장을 하고 빠르고 신나는 트로트 위주의 공연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저는 사실 어릴 적엔 좀 거부감이 없지 않아 있었고 아직도 나이가 젊은 편이라 그리 일부러 찾아보지는 않지만 품바 버드리는 확실히 품바 여왕이라는 수식어답게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사람을 끌어들이는 무언가가 있는 것 같습니다.

 

 

 

위의 영상을 보셨습니까? 절로 몸이 들썩거리지 않나요? 사람의 혼을 쏙 빼놓는 재주가 있는 품바 여왕 버드리, 지금부터 그녀의 공연 남편 나이 본명 카페 공연 일정 아카데미 수입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버드리 공연단 (춘삼이 단장, 민들레, 까꿍이, 벗찌, 찌지리) 입니다.

 

버드리님은 품바 공연을 다니실 때 혼자 다니시지 않고 항상 동료 분들과 함께 다니시는데요 많은 분들이 계시고 계셨지만 대표적으로 춘삼이 단장, 민들레, 까꿍이, 벗찌, 찌지리님들이 계십니다.

 

사진은 좌측 위에서 부터 순서대로 민들레, 버드리, 까꿍이, 춘삼이(단장), 벗찌, 찌지리님 순인데요 이들 중 찌지리님은 요즘에는 따로 독립하셔서 활동하며 가끔씩 협업하여 합동 공연을 하는 것 같습니다.

 

 

춘삼이 단장님은 기타를 연주하시고 가끔 빠르고 신나는 트로트 위주의 품바공연의 분위기를 바꿔 포크 공연도 보여주시는 역할을 하고 계시고 단장이라는 칭호에 맞게 단장을 역할을 어느 정도 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민들레님은 뛰어난 가창력을 바탕으로 품바 민들레 디스코&카페라는 음반을 내신 경력이 있습니다.

 

한 때 버드리님의 품을 떠났었지만 여러 가지 상황이 맞물려 다시 돌아오시게 되었다고 합니다.

 

 

까꿍이님은 앳되어 보이는 외모를 바탕으로 귀엽고 깜찍한 콘셉트의 공연을 보여주시는데요 실제로 버드리님보다는 나이가 훨씬 아래시라고 합니다.

 

원래 버드리님께 품바와 장구를 배우는 제자였으나 나중에 버드리님 공연단에 합류하시게 되었다고 합니다.

 

 

 

벗찌님은 아주 가끔 직접 품바 공연에도 장구를 치며 참여하시긴 하지만 보통 직접 공연을 하시지는 않고 버드리 카페와 아카데미를 운영하는 역할을 맡고 계신다고 합니다.

 

사진만 봐도 버드리님과 많이 닮은 외모를 보실 수 있는데요 버드리님의 친동생이시라고 합니다.

 

 

찌지리님은 현재는 버드리 공연단과 함께 하지 않고 독립하셔서 따로 공연하고 계시나 이전에 버드리님과 환상의 호흡을 보여온 바가 있어 많은 분들이 버드리님과 찌지리님이 부부 사이가 아니냐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버드리님와 찌지리님은 부부관계가 아니라고 합니다.

 

 

버드리 남편 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많은 분들이 찌지리님은 버드리님의 남편으로 오해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다음 사진을 보시면 과거 아주 가까워 보이는 관계로 오해를 불러일으켰을 수도 있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찌지리님은 버드리님의 남편이 아니며 여러 가지 얘기가 있는데 버드리님이 결혼을 하지 않으셔서 남편이 없다는 소문과 버드리 공연 초창기에는 남편분이 가끔씩 공연장에 찾아왔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버드리 나이 입니다.

 

버드리님은 과한 각설이 분장이나 활동적인 장구 연주와 과격한 안무 때문에 나이를 좀처럼 가늠하기가 어렵습니다.

 

버드리님의 출생 연도는 1972년이며 벌써 20년 가까이 전국 방방곡곡 지역축제나 장터로 품바공연을 다니셨다고 합니다.

 

 

버드리 본명, 가족 입니다.

 

버드리님의 본명은 최현숙이고 키는 150대이시라고 합니다.

 

작은 체구에 그런 에너지를 내뿜으신다는 것이 신기할 다름입니다.

 

가족관계는 일 남 오 녀 중 셋째 딸로 태어나셨다고 합니다.

 

벗찌님은 바로 손아래 동생이라고 합니다.

 

 

버드리 카페 (공연 일정) 입니다.

 

 

많은 분들이 인터넷과 유튜브를 통해 버드리님의 팬이 되셔서 직접 공연을 보고 싶어 하실 것 같습니다..

 

일단 버드리님의 팬카페는 다음에 ‘‘품바 사랑 버드리"라고 치시면 다음 버드리 팬카페가 나옵니다.

 

거기에 연락처와 사시는 지역 등을 적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버드리 팬카페 ‘품바 사랑 버드리는 버드리님의 공연 일정뿐만 아니라 동영상, 사진을 볼 수가 있고 다른 버드리님을 좋아하는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버드리 아카데미 입니다.

 

 

버드리님은 한국의 전통 타악기의 장구를 이어나가기 위해 버드리 아카데미를 설립하셔서 장구를 배우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장구를 배울 수 있도록 하고 계십니다.

 

품바에 장구를 접목한 것도 버드리님이 최초였다고 합니다.

 

원래는 아랑극단이라는 명칭을 사용했는데 버드리 아카데미로 바꾸었다고 합니다.

 

버드리 아카데미의 위치는 광명, 고양, 광진구, 성남, 청주, 부산, 일산, 대구, 울산 등지에 있다고 합니다.

 

 

버드리 수입 입니다.

 

 

품바계의 행사여왕 버드리님 답게 수입도 엄청나실 것 같은데요 정확히 알려진 바는 없지만 평소 돈에 관한 얘기를 많이 하시고 장구 학원도 여러 지점 운영하고 계시니 엄청난 부를 축적하셨을 것 같습니다.

 

또한 그 증거로 품바 가수로는 최초로 201932일 버드리 행복드림콘서트라는 버드리님의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신 바 있습니다.

 

또 나비드 라텍스, 전통 육개장 명가 의 모델을 맡고 계신거보면 말 다한것같습니다.

 

지금까지 품바 여왕 버드리 품바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버드리님은 공연 영상을 보시면 알 수 있듯 본인의 품바공연에 대해 자부심을 가지고 계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품바 버드리 공연 남편 나이 본명 가족 카페 공연 일정 아카데미 수입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