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그룹 아이콘의 멤버 비아이의 마약사건에 한서희가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에 그녀의 이름이 다시 한번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한서희는 연예인으로 데뷔한 적이 없는 연예인 지망생이자 연습생 출신 일반인일 뿐이지만 여러 연예인들과의 사건에 연관돼 있어 그 이름이 유명해졌습니다.
그녀에 관련된 키워드만 해도 한서희 집안 금수저 위대한탄생 김재중 뷔 류준열 구구단 페미 강혁민 유아인 마약 탑 비아이 양현석 이승훈 등 셀수도 없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한서희가 어떤 인물이라서 이정도로 화제를 몰고 다니는지, 그녀와 관련된 이슈들의 정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먼저 한서희 위대한탄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녀가 대중에게 그 존재를 알린 계기는 2012년 MBC의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탄생3’에 참가하여 송지효 닮은꼴로 화제가 되었던 것이 시작입니다.
당시 18세의 어린나이였던 그녀는 그때까지만 해도 훗날 이렇게 많은 부끄러운 일들에 연관되리라고는 상상도 되지 않을 만큼 나이에 맞게 순수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인터넷에 ‘한서희 위대한탄생’이라고 치시면 아직 그 자료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한서의 집안, 한서희 금수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따지고 보면 연예인도 아니고 뚜렷한 직업이 무엇인지도 불분명한데 본인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명품자랑을 한다던가, 고급 외제차에서 찍은 사진을 올린다던가, 한강이 보이는 집을 공개한다던가 하는 그녀의 행위 때문에 많은 네티즌들이 한서희의 집안과 금수저 여부를 궁금해 했습니다.
이에 그녀는 여자가 돈이 많아 보이면 깎아내리려는 사회적 분위기가 싫다며 하며 어머니가 고등학교의 교장, 할아버지가 이사장, 아버지가 IT회사의 사장이라는 사실과 함께 본인은 금수저가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어머니가 여주제일고 교감, 할아버지가 이사장이고 아버지가 IT회사 사장에 사학재단과 관련이 있는 집안이라면 누가 봐도 금수저가 맞기 때문에 더 큰 반발을 샀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금수저인게 죄인것도 아닌데 SNS에 돈과 명품자랑은 하면서 왜 집안이 금수저인 것은 부정하는지 잘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다음은 한서희 페미, 한서희 유아인, 한서희 강혁민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한서희는 그동안 워마드 옹호발언이나 남성비하적인 발언 등 극성페미니스트적인 발언들로 페미 진영의 지지를 받으며 인지도를 높인 대표적인 인물입니다.
그러던 어느날 그녀는 돌연 페미니즘 적인 활동들을 하지 않을 것이고 지금껏 방패막같은 역할을 해왔던게 후회된다는 발언을 했는데요.
그 이유는 같은 페미들에게서 받는 검열 비슷한 행위와 페미니즘 관련 상품을 파는 쇼핑몰 운영으로 받은 비난들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데뷔예정이었으나 페미니즘 때문에 하지 못했다는 주장도 있었습니다.
한서희 유아인 같은 경우 평소 자신은 페미니스트라고 밝혀왔던 배우 유아인이 트위터에서의 애호박발언으로 속칭 ‘메갈’이라고 불리우는 집단에게 공격을 받을 당시 한서희가 메갈쪽 입장에서 유아인을 비난하며 유아인의 게이클럽 관련 루머까지 언급했던 사건입니다.
이에 유아인은 불특정 메갈들과 트위터상 설전을 벌였으나 한서희에게 직접적으로 반응하지는 않았습니다.
이때 한서희는 자신을 비판하는 댓글들에 ‘메갈리아’의 용어들을 이용해 비꼬며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한서희 강혁민 같은 경우 얼짱출신 화제인물 강혁민이 평소 알고 지내던 한서희의 sns글을 보고 이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본인의 sns에 적은 것에 대해 한서희와 특정집단의 ‘예비강간범’이라는 공격적인 반응의 댓글들이 달려 강혁민이 몇몇의 네티즌과 한서희를 고소한 것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한서희의 ‘강혁민이 합의금을 목적으로 고소를 한다’라는 주장으로 두사람간의 설전이 시작되었고 ‘유흥업소에서 성상품화로 돈을 벌며 호화롭게 지내다가 이제 와서 페미니스트인척 한다’, ‘둘 간의 개인적 통화에서 페미니즘적인 행보들을 후회하지만 관심을 받고 싶어 페미니즘을 끊을수가 없다고 말했다’등 강혁민의 한서희에 대한 폭로가 이어지며 결국 한서희의 사과로 사건이 종결되었습니다.
다음은 한서희 김재중, 한서희 뷔, 한서희 구구단, 한서희 류준열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한서희 김재중 같은 경우 개인적으로 좀 어처구니가 없는 사건인데 영웅재중(본명 김재중)의 팬이라고 밝혔던 한서희가 김재중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염탐하고 갔다는 이유로 그를 비난했던 사건입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보면 흔적이 남는다는 것을 김재중도 잘 알고 있고 그렇게 되면 서로 엮일 수밖에 없다는 것을 비난의 이유로 설명했습니다.
한서희 뷔 같은 경우 그녀의 인스타그램 라이브에서 미성년자 시절 클럽에서 방탄소년단 뷔를 만났다는 그녀의 발언 때문입니다.
한서희 구구단 같은 경우 한서희가 그녀의 sns에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 하나(신보라),나영과 함께 식사하는 사진을 올리며 화제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하나와 나영의 얼굴을 가리긴 했지만 평소 이미지가 안좋은 한서희 이기 때문에 구구단 팬들을 비난을 받았고 이에 대응하여 다음 사진과 같은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한서희 류준열같은 경우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류준열의 외모를 조롱하는 듯한 게시물을 올려 비난을 받은 사건입니다.
이때 한서희는 외모평가에 대해 극단적 적개심을 가지고 있는 페미니즘 활동 전력이 있기 때문에 더 심한 비난을 받아야했습니다.
지금까지 한서희 집안 금수저 위대한탄생 김재중 뷔 류준열 구구단 페미 강혁민 유아인 마약 탑 비아이 양현석 이승훈 등 그녀에 대한 키워드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