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이의 잡지식

알켈리 성폭행 다큐 생존자들 이후 새로운 기소? R.Kelly

 

오늘은 좀 무거운 이야기를 다뤄보려 합니다. 알켈리는 i believe i can fly로 대표되는 여러 가지 히트곡과 박진영과의 협업으로 인해 한국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가수인데요.

그런 알켈 리가 이른바 미성년자 성노예들은 거느리며 인간이하의 짐승같은 생활을 했다는 여러 폭로들과 더불어 이에 대한 다큐멘터리 알켈리의 생존자들이 공개되며 많은 이들이 알켈리에게 실망하고 비난을 가하였고 심지어는 그의 사별한 전 부인 알리야와 결혼할 당시 알리야의 나이가 16세가 불과했다는 사실에 대중들을 더 분노케 했습니다.

이에 알켈리의 친딸 또한 알켈리의 성폭행사실은 절대 용서할 수가 없으며 그는 괴물이고 죽을 때 까지 원망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평소 알켈리를 존경하던 동료 뮤지션들도 앞장서서 알켈리를 비난하고 나섰고 알켈 리가 지금까지 발표한 음악들에 대한 불매운동도 일어나기 시작했었습니다.

 

알켈리는 지금껏 여러 성폭행혐의 등 성범죄로 기소되었지만 무죄판결을 받거나 보석으로 풀려나는 등 어찌저찌 하여 잘 풀려나는 편이었으나 이번에 또 성범죄혐의로 잡혀가게 되어 화제가 됐습니다.

이번에 또 다시 20편 가량의 미성년자 성범죄 비디오들이 발견이 되었는데 거기에 또 알켈리의 모습이 찍혀있었다고 합니다. 이정도면 아직도 발견되지 않은 범죄들이 얼마나 될지 궁금하기까지 합니다.

이번 사건은 알켈리 개인소지가 아니라 알켈리의 주변인들에 의해 돌고 돌아 더욱더 큰 문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비디오 안에는 한두 가지도 아니고 입에 담지도 못할 여러 가지 범죄들이 찍혀있다고도 합니다.

알켈리 측은 부정하겠지만 이미 여러 증언들을 통해 비디오 안에 나오는 여성들이 비디오가 촬영될 당시 미성년자였다는 것을 확인한 상태라고 합니다.

또한 이번 사건으로 인해 알켈리와 범죄에 가담한 그의 친구들이 전국을 돌며 불법 비디오 촬영에 출연할 미성년자 여성들은 모집했다고 합니다. 이번 사건은 지금까지의 사건들의 연장선이 아닌 완전히 독립된 새로운 사건이고 만약에 유죄판결이 날 시 알켈리는 감옥에서 30년이상 썩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알켈리의 팬이었기 때문에 범죄의혹들이 사실이 아니기를 바랬지만 이제는 그가 괴물이란 것을 알았기 때문에 적합한 벌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지금도 알켈리는 유치장에 갇혀있는 상태라고 하고 다음 재판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알켈리 성폭행 다큐 생존자들 이후 새로운 기소? R.Kelly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