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이의 잡지식

짱유 여친 솔지 닮은꼴 인스타 나이 엄마 등을 알아보자!

 

짱유를 일랍, 와비사비룸 시절부터 좋아했던 저로서는 짱유가 쇼미더머니8에 참가한다고 했을 때 기쁜일이 아닐 수가 없었습니다.

짱유는 역시 기대대로 폭발적인 실력을 보여주며 아직까지 승승장구하면서 상위라운드로 진출해가고 있는데요.

짱유는 위에서 말했듯 일랍, 와비사비룸 이라는 팀에 속해있고 특히 와비사비룸시절에는 한국대중음악상 힙합부문 후보에 오를만큼 대중적이기 보다는 예술적인 성향이 더 짖은 아티스트이기 때문에 쇼머니 출연은 팬들에게 놀라운 소식이었습니다.

그의 뮤직비디오나 음악을 들어보면 특유의 독보적인 감성과 패션, 영상미 등으로 그에게 빠져버릴 수밖에 없는데요.

뮤직비디오들은 그가 직접 연출한 것이 대부분이며 노가다를 해서 돈을 벌어 음악장비도 사고 해외에 나가 뮤직비디오도 촬영했다고 합니다.

또 파티 크루로 유명한 딥코인이라는 크루에 속해 있기도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래퍼 짱유(본명 장유석)에 관련한 몇가지 키워드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짱유 나이 엄마 스타킹

일단 나이는 1992년생 으로 현재 한국나이로 28살입니다.

그리고 짱유 엄마가 그의 관련 키워드에 있는 이유는 조금 슬픈데 그가 7살때부터 자신을 낳아주신 친엄마를 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이에 관련된 가사를 담은 곡으로 그의 솔로앨범 koki7의 수록곡 NABI가 있습니다.

이번 쇼미더머니 출연시에도 2차예선을 올패스로 합격한 후 이와 같은 내용을 밝힌 바가 있는데요.

그에 의하면 그를 낳아주신 어머니는 7살 때 떠나신 후 한번도 보지 못했고 지금은 다름 남자분을 만나서 살고 계신데 본인이 방송에 출연한 이유도 방송에서 활약하는 자신을 보고 조금이나마 가지고 계신 마음 속 짐을 털어내셨으면 좋겠다는 이유라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사실 짱유의 방송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 고등학교 시절 다니던 음악학원 학생들과 다함께 강호동이 진행하던 SBS 스타킹에 출연한 적이 있었습니다.

(여담으로 같이 나온 친구 중에 B1A4 산들이 있습니다)

이때 초반 껄렁껄렁한 캐릭터를 잡고 나왔지만 진중한 무대를 선보인 후 어릴 때 헤어진 엄마를 찾기 위해 나왔다고 밝혀 응원의 박수를 받기도 했습니다.

 

짱유 여친 솔지

짱유와 솔지는 은근히 짱유가 솔지와 작업했다고 아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게 아니라 과거 그가 발표한 노래의 제목이 솔지입니다.

솔지는 연인에 관한 사랑을 담은 가사인데 이때 솔지 Hukky Shibaseki Remix 의 뮤직비디오에서의 연인 연기가 너무 자연스러워서 연애경험이 없는 사람도 헤어진 연인과의 추억이 떠오르게 만들 정도라고 합니다.

그래서 솔지 Hukky Shibaseki Remix에 출연한 상대역 배우가 짱유의 여친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고 가끔가다가 결혼도 안한 여친을 뮤직비디오에 박제 시켜놨다고 진심으로 욕을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뮤직비디오속 여친역할 배우는 실제 그의 여친이 아니고 지금은 죄 많은 소녀’, ‘구해줘2’ ‘멜로가 체질등으로 뮤명해진 배우 전여빈 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오해를 받을 정도라면 연기에도 재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짱유 닮은꼴 인스타

짱유는 특유의 패션센스와 모델느낌의 외모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의 인스타그램 'xockstar'에 가보시면 많은 사진들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네티즌들은 그와 닮은꼴들을 몇 명 지목하기도 했습니다.

바고 모델 김원중, 래퍼 그냥노창(구 천재노창), PH-1인데요.

개인적으로 닮은꼴로 나왔다고 생각하는 사진들을 가져와 봤습니다.

모델 김원중인데 헤어스타일을 비슷하게 연출해서 가져와 봤습니다.

이목구비나 얼굴 전체적인 느낌이 비슷한 것 같네요.

그냥노창입니다.

노창도 최대한 비슷한 혜어스타일을 했던 시절의 사진을 가져와봤는데요.

노창도 얼굴의 느낌이나 이목구비가 닮아 있습니다.

좀 닮은 것 같나요? 저는 김원중, 그냥노창은 닮은꼴인 것 같은데 PH-1은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지금까지 짱유 여친 솔지 닮은꼴 인스타 나이 엄마 등 알아보자!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