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카다시안과 그녀의 남편 헐리우드 최고의 이슈메이커 칸예 웨스트가 평소 트럼프대통령과의 친분으로 에이셉라키를 스웨덴 감옥에서 빼달라고 도움을 청하여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여담이지만 에이셉 라키는 꾸준히 트럼프를 디스해왔는데 만약 석방이 된다면 트럼프에게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하네요.)
힙합팬분들에겐 칸예 웨스트가 킴 카다시안의 남편이라는 것이 유명한 사실이지만 킴 카다시안이 어떤 사람인지는 익숙하지 않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포털 사이트에 검색하면 나오는 프로필을 제외한 킴 카다시안 대리모, 메이크업아티스트, 가족 등 그녀에 대한 이슈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킴 카다시안 대리모입니다.
킴 카다시안 칸예 웨스트 부부는 노스 웨스트, 세인트 웨스트, 시카고 웨스트, 삼 웨스트 의 4명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참고로 칸예 웨스트와의 결혼 이후 칸예의 성을 따라 그녀도 킴 카다시안 웨스트로 개명을 하였다고 합니다.
첫째 노스 웨스트와 둘째 세인트 웨스트는 그녀의 뱃속에서 나왔지만 셋째 시카고 웨스트와 넷째 삼 웨스트는 대리모를 통해 얻으면서 어느정도 논란이 됐었는데요. 웨스트 부부 측에서 밝힌 대리모를 통한 출산의 이유는 킴 카다시안이 둘째 세인트 웨스트를 출산할 당시 임신 중독증에 걸려 목숨이 위태로울 정도의 상황까지 갔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의료진 측에서 이들 부부에게 더 이상의 임신이나 출산은 위험하다며 이 정도에서 만족할 것을 권유했으나 평소 6명이상의 자녀를 가지고 싶다는 뜻을 밝혀오던 이들 부부였기 때문에 대리모를 통해 셋째와 넷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대리모라는 단어 때문에 이상하게 생각하는 분들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인공수정을 통해 대리모의 자궁에 태아를 착상시키는 방법입니다. 좀 더 손쉬운 방법이었다면 킴 카다시안이 가만 있었을 리가 없습니다.
대리모를 통한 출산에는 이러한 이유들이 있었지만 아직도 어떤 사람들은 킴 카다시안의 몸매유지 때문에 그런 것이 아니냐는 의심을 품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킴 카다시안 메이크업아티스트입니다.
그녀의 연관검색어에 메이크업아티스트가 떠오른 이유는 그녀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아리엘 테하다의 골반 때문입니다.
골반이 뭐가 어째서? 라는 분들이 계실지 모르겠으나 다음 사진을 보신다면 생각이 좀 변하실 지도 모르겠습니다.
참고로 아리엘 테하다는 남자인데 거의 킴 카다시안 뺨치는 골반, 엉덩이 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킴 카다시안 몸매 특히 엉덩이와 골반을 동경하여 성형을 했다는 루머도 있지만 어디까지나 루머일 뿐입니다.
또 사진에서의 복장이나 컨셉 때문에 그의 성 정체성에 대한 소문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그 소문은 사실일 것 같긴 합니다.
이러한 논란들과 별개로 그의 메이크업 실력은 매우 뛰어나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킴 카다시안 가족입니다.
킴카다시안이 칸예웨스트와 결혼하여 이제는 그의 가족이 되었지만 그녀는 원래부터 엄청나게 유명한 셀럽 가족이었습니다.
그녀의 친 남매들로는 코트니 카다시안, 클로이 카다시안, 롭 카다시안이 있는데 이들의 부모 로버트 카다시안과 크리스제너가 이혼후 어머니 크리스제너가 브루스 제너와 재혼하면서 낳은 자식들이 킴 카다시안 만큼이나 유명한 켄달제너와 카일리 제너입니다. 제너 자매에 대한 포스팅은 추후에 따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또 새아버지 브루스 제너와 전부인들 사이의 관계에서 나온 형제들도 있는데 그의 첫 번째 부인과의 사이에서 나온 형제들인 브로디 제너, 브랜든 제너가 있고 두 번째 부인과의 사이에서 나온 버트 제너, 케이시 제너가 있습니다. 참으로 복잡한 가족관계를 가지고 있는 킴 카다시안 가족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형제자매들이 연예계나 셀럽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정서상으로는 쉼게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 같은데 미국이란 나라가 참 대단한 나라인 것 같긴 합니다.
여담으로 이렇게 복잡한 그녀의 가족 관계만큼 그녀도 칸예와 결혼하기 전 이미 두 명의 남편과 이혼한 상태였고 가수 레이제이와는 사생활테이프가 유출될 만큼 유명한 공개연애 커플이었습니다. 칸예와 결혼한 후 인권변호사를 준비하는 등 이미지를 탈바꿈하긴 했지만 말입니다.
지금까지 킴 카다시안 대리모 메이크업아티스트 가족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