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이의 잡지식

쥬얼리 김은정 하주연 박세미(윤진솔) 김예원 근황

 

많은 분들이 걸그룹 쥬얼리하면 박정아 서인영 이지현 조민아 시절의 쥬얼리를 떠올리실텐데요.

사실 해체 전 쥬얼리는 그분들이 포함되지 않은 김은정, 하주연, 박세미, 예원으로 구성 돼 있는 쥬얼리였습니다.

그래서 인지 김은정과 하주연은 박정아와 서인영이 있던 1군 시절과 두명의 탈퇴 후 생계형 아이돌시절을 모두 겪는 웃픈 상황까지 겪은 멤버들인데요.

그래도 멤버들끼리는 사이가 돈독하여 지금까지 친하게 지내고 있는 듯 합니다.

쥬얼리 멤버 김은정 하주연 박세미 김예원 개개인은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쥬얼리 김은정 근황

사실 쥬얼리가 해체할때까지는 남아있지 않았고 4명의 멤버중 가장 먼저 팀을 탈퇴한 1986년생 김은정입니다.

데뷔 전부터 미모로는 유명했다고 하는데요.

쥬얼리 탈퇴후 근황으로는 일단 배우 소속사에 들어가 배우로서 활동을 했었습니다.

그러다 2018년 슈가맨에 박정아 서인영 하주연과 함께 출연했었습니다.

현재는 욜키(yorkie)라는 이름의 작사가로 활동하고 있는데 프로듀싱팀 디바인 채널에 속해있고 태연,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엑소, 트와이스 등의 곡들에 작사가로서 참여했으며 최근작으로는 강다니엘의 솔로앨범 수록곡 뭐해’, ‘color’, 'horizon'등에 작사가로서 참여했습니다.

 

쥬얼리 하주연 근황

은근한 랩실력으로 소문이 자자했던 1986년생 쥬얼리 하주연입니다.

유학파 출신은 맞는데 사실 영어가 유창하지는 않다고 합니다. 데뷔시절 회사 사장님이 교포컨셉을 잡은 거라고 하네요.

하주연 근황은 쥬얼리 해체후 옷가게도 하고 여러 가지 알바를 하다가 무대가 그리워서 쇼미더머니5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아쉽게도 1차에서 광탈하게 됩니다.

그 후 언프리티랩스타3에도 출연했으나 남들이 써준 랩은 잘 소화하지만 랩메이킹에는 그닥 소질이 없어 보이며 인상적인 모습은 보이지 못했습니다.

현재 하주연의 바람대로 연예계 복귀는 하지 못했지만 그녀의 sns를 들여다보면 여기저기 잘 놀러다니고 쥬얼리멤버들과도 자주 만나며 행복하게 지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주연 근황이었습니다.

쥬얼리 박세미(윤진솔) 근황

슈퍼스타K 시즌1 출신 당시 탑10까지도 진출했던 1990년생 박세미입니다.

박세미가 본명이나 현재 쥬얼리 해체 후 윤진솔로 이름을 바꾸고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뮤지컬배우로도 활동하는데 최근작으로는 뮤지컬 빨래가 있고 드라마 최근작으로는 마녀의 사랑’, ‘라디오 로맨스등에 출연했습니다.

왜 이름을 윤진솔로 바꾼지는 모르겠으나 박세미나 윤진솔이나 모두 응원합니다.

 

쥬얼리 예원 근황

배우 이태임과 함께 당시 최고의 유행어(?) ‘언니 저 마음에 안들죠?’를 탄생시킨 1989년생 김예원입니다.

당시 큰 파장이 있어 매장도리 위기였느나 사실 따지고 보면 범죄를 저지른 것도 아니고 단순히 둘이 싸운 것이기 때문에 큰 문제 없이 복귀했습니다.

복귀 후에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최신유행 프로그램’, ‘김비서가 왜 그럴까’, ‘미스터 기간제등에 출연하면서 비교적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당시 이태임과 김예원 중 누구의 잘못이냐에 대해 왈가왈부하며 여러 의견이 오갔지만 뭐 정황이 어떻든 현재 더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쪽은 예원입니다.

 

지금까지 쥬얼리 김은정 하주연 박세미(윤진솔) 예원 근황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