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프로그램의 1세대 원조격인 ‘악동클럽’을 알고 계시나요? 2001년 MBC ‘목표달성 토요일’에서 방영한 고등학교 전국 오디션을 거쳐 선발된 멤버들을 아이돌가수로 데뷔시키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여기서 권세은 임대석 정윤돈 이태근 정이든 5명의 멤버가 선발되어 데뷔 할 기회를 얻게 되었고 참고로 배우 김재욱, VOS 김경록, 윈터플레이 혜원, 개그맨 김주현 등도 이 프로그램에 참가한 경력이 있습니다.
지금은 크고 작은 문제들로 인한 멤버 탈퇴, 멤버들의 군입대로 소리소문없이 사라졌지만 데뷔 당시 3달 내에 음악프로그램 3위안에 들지 못하면 팀 해체라는 조건에도 불구하고 살아남은 만큼 은근한 인기가 있었던 팀입니다.
그럼 악동클럽 권세은 임대석 정윤돈 이태근 정이든 그들은 지금 어디서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권세은 입니다.
1984년생의 권세은은 잘생긴 외모로 악동클럽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멤버였습니다.
그러던 2005년 본인의 전 여자친구 폭행으로 구설수에 오르며 팀을 탈퇴하였습니다. 여자친구 박씨의 가족에 의하면 이전부터 잦은 폭행과 행패로 피해를 봐왔다고 합니다.
당시 권세은은 이와 같은 주장에 반박하며 오히려 자신이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후 해병대에 입대하였고 같은 악동클럽 멤버 정윤돈에 의하면 사건 이후 멤버들과도 연락이 끊겼다고 했으나 이후에 멤버들과 만남을 가진 사진이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 검색을 통해 2019년 2월의 최근 사진을 찾아냈습니다.
여담으로 배우 이영아와 연인관계였다고 합니다.
임대석 입니다.
1982년생의 임대석은 2005년 소속사와의 음악적 방향 갈등 문제로 탈퇴한 후 연예병사로 군생활을 했습니다.
군 제대 이후 ‘젊음의 행진’,‘그리스’등의 뮤지컬에 출연하며 뮤지컬배우로 전향하였습니다.
특이하게도 EBS ‘보니하니’에서 보니 역할을 맡은 이력도 있습니다.
꽤나 최근까지도 개인 인스타그램에 개인 일상이나 가족과의 여행 등 근황을 올리고 있습니다.
정윤돈 입니다.
1984년생의 메인보컬 정윤돈입니다. 현재도 ‘앤드 유’라는 팀으로 음악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10년에는 ‘슈퍼스타K2’에 참가해 화제가 되었었고 2016년에는 가수 유성은과 함께 MBC ‘듀엣가요제’에 출연해 듀엣으로 ‘꺼내 먹어요’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최근에는 테이크의 장성재와 함께 ‘웨딩보이스’라는 결혼식 축가 전문 업체를 차렸다고 합니다.
이태근 입니다.
1983년생의 귀여운 매력으로 인기를 끌었던 이태근입니다.
악동클럽 해체 후 쇼핑몰을 운영하다가 현재는 방송국PD가 되었다고 합니다. 2014년 결혼했습니다.
정이든 입니다.
1983년생의 정이든입니다.
최근 근황을 알 수 없고 2012년 탈모관리 병원인 글로웰에 방문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악동클럽 권세은 임대석 정윤돈 이태근 정이든 최근 근황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