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이의 잡지식

다니엘시저와 H.E.R. 홀리데이랜드페스티벌에서 합동무대 확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음악을 좋아하는 분들께 희소식이 될 만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올해 홀리데이랜드페스티벌은 앤 마리(Anne-Marie), 아미네(amine), 제임스 블레이크(James Blake), 빈스 스테이플스(Vince Staples), 다니엘 시저(daniel caesar), (H.E.R.) 등을 데려오며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사실 역대급 라인업으로 기대가 높아진 만큼 지금껏 많은 얘기가 있었습니다.

대표적으로 VIP패스를 판매한 것인데 VIP패스를 판매한 것 까지는 좋으나 일반 스탠딩 구역 앞쪽의 50%가량을 VIP전용 관람 구역으로 지정하는 등의 행위로 일반 표 구매자들의 불평불만과 비난은 피할 수 없었습니다.

또한 이것은 주최 측의 잘못은 아니나 H.E.R.과 다니엘시저의 출연 날짜가 각각 727일과 728일로 따로따로 구성이 돼있어 둘의 합작 히트곡이자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Best Part를 들을 수 없다는 것에 아쉬움을 표하는 팬들이 많았습니다.

 

참고로 Best Part2019년 그래미어워드에서 베스트 알앤비 퍼포먼스 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런 팬들의 아쉬움을 홀리데이랜드 페스티벌 주최 측 에서 알아 챈 걸까요? 주최 측은 다니엘시저와 H.E.R.의 스케줄을 조절하여 728일 둘의 Best Part 콜라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에 팬들은 VIP패스 등의 이유로 홀리데이랜드페스티벌 측에 가졌던 노여움을 조금이나마 풀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9 홀리데이랜드페스티벌은 727일부터 28일까지 2일간 진행되고 장소는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입니다.

 

다음은 홀리데이랜드페스티벌 타임테이블입니다.

 

다니엘시저가 최근 새앨범 CASE STUDY 01을 발매했기 때문에 28일 다니엘시저 타임에는 새앨범 수록곡들을 선보일 예정이었는데 Best Part무대가 추가 되었으니 개인적으로 타임테이블상 시간은 그대로인지 궁금하기는 합니다.

오늘 기준으로 19일정도 남았는데 시간이 참 빠르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면서 빨리 가고 싶어집니다.

저는 28일을 예매했는데 최종 라인업과 타임테이블이 발표되고 나서 27일이 좀 더 제 취향과 가까워서 약간 아쉬운 감이 있었는데 27일에는 Best Part없이 H.E.R.의 단독무대만 진행되기 때문에 그나마 다행인 것 같네요.

지금까지 다니엘시저와 H.E.R. 홀리데이랜드페스티벌에서 합동무대 확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